메인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닫기
뉴스
ㆍ사회
ㆍ정치
ㆍ산업
ㆍPeople
창업
ㆍ뉴스
ㆍPeople
ㆍ교육·세미나
ㆍ입주기업 모집
지원사업
ㆍ뉴스
ㆍ창업·벤처
ㆍ문화·관광
ㆍ금융·세제
ㆍ특허지원
ㆍ판로·수출
ㆍ공모지원
ㆍR&D 지원사업
ㆍ중소·소상공인
ㆍ지식재산 창출지...
IT밸리
ㆍ뉴스
ㆍ광교테크노밸리
ㆍ판교테크노밸리
ㆍ경기테크노밸리
정보ㆍ통신
ㆍ중기ㆍ벤처
ㆍ모바일
ㆍ게임
ㆍ메디ㆍ바이오
ㆍ신재생에너지
ㆍ신기술
ㆍ신제품
ㆍ업체동향
ㆍ업체탐방
라이프
ㆍ맛자랑
ㆍ주말가이드
ㆍ문화광장
ㆍ건강칼럼
ㆍ메디칼
ㆍ연예ㆍ스포츠
오피니언
ㆍ칼럼
ㆍPeople
ㆍ동정
대학가소식
ㆍ뉴스
ㆍPeople
사회적경제
ㆍ사회적기업
ㆍ협동조합
ㆍ마을기업
ㆍ뉴스
뮤지엄뉴스
ㆍ전시
ㆍPeople
ㆍ동향
자전거
ㆍ신제품
ㆍPeople
ㆍ행사
ㆍ뉴스
ㆍ경륜
ㆍ경정
ㆍ경마
자동차
ㆍ뉴스
ㆍ신제품
ㆍ행사
ㆍPeople
포토
커뮤니티
ㆍ공지사항
ㆍ독자게시판
ㆍ설문조사

인천 올드타운 함께 걸어요!

기사 등록 : 2018-09-28 21:00:00

김성은 기자 webmaster@newsi.or.kr

  • 인쇄하기
  • 스크랩하기
  • 메일 보내기
  • 글씨 확대
  • 글씨 축소
트위터로 기사전송 페이스북으로 기사전송 구글 플러스로 공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 네이버 블로그로 공유 네이버 밴드로 공유
매주 토요일 이색탐방 본격 실시

[뉴스아이]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인천 원도심 관광활성화의 본격적인 시작으로 인천 원도심 3개 테마코스를 함께 걷는 <모던보이 모던걸 인천올드타운 탐방>을 오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15회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던보이 모던걸 인천올드타운 탐방>은 29일부터 매주 토요일 인천 원도심 지역의 대표적인 테마코스 3개를 스토리텔러의 설명을 들으며 탐방하는 이색 체험행사이다. 


모던보이, 모던걸을 테마로 한 이색적인 복장을 입고 개항 및 1970~80년대 체험, 생태탐방 등의 특색있는 체험이 진행되어 재미를 더한다. 


탐방에서는 근대 의상을 입은 스토리텔러가 인천 곳곳의 숨은 이야기를 재미있게 소개하고, 참가자들도 교복 및 소품 등을 직접 착용하여 인천 올드타운의 색다른 멋을 몸소 느낄 수 있다.


정기탐방 테마코스로는 [1코스] 개항장 타임머신 코스(인천역 집결-차이나타운-대불호텔 -일본거리-신포국제시장․눈꽃마을), [2코스] 배다리 한 페이지 코스(도원역 집결-여선교사합숙소-창영초등학교-스페이스빔-배다리헌책방거리-수도국산달동네박물관), [3코스] 소래는 살아있다 코스(소래포구역 집결-소래역사관-소래철교-소래포구․어시장-소래습지생태공원)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한 코스씩 3개의 코스를 순차적으로 운영한다. 


참가 인원은 회당 최대 40여 명으로 진행된다.


 <모던보이 모던걸 인천올드타운 탐방>은 공사가 지난 8월 발간한 인천 원도심 테마코스 가이드북인 <모던보이 모던걸처럼 인천 올드타운을 걷다> 책자를 통해 선보인 원도심 테마코스 7개 중에서 인천의 멋과 맛을 가장 잘 살린 대표 코스를 뽑아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호흡하며 즐길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걷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인천 원도심 테마탐방 행사>에서 모던보이, 모던걸 복장과 함께 이색적인 체험으로 인천 원도심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하길 바란다. 이번 탐방을 시작으로 향후에는 인천 전역에서 인천의 다양한 특징을 살린 재미있는 코스로 더 많은 관광객과 시민들이 즐길 수 있도록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모던보이 모던걸 인천올드타운 탐방> 행사는 홈페이지 사전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세부코스 및 탐방안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행사 홈페이지(www.travelicn.or.kr/oldtow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기동영상


상단배너 닫기